메타오아시스, 2023년 계묘년 맞이 아트워크 공모전 진행
메타오아시스, 2023년 계묘년 맞이 아트워크 공모전 진행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01.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오아시스(대표 배익권)는 이번 2023년 토끼해, 계묘년을 맞이하여 메타오아시스 NFT 홀더 및 메타버스 참여자들이 직접 제작한 토끼관련 작품을 출품하고 선정된 작품은 메타오아시스 아트 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참여 작가는 슈퍼레어 작가인 08am을 비롯하여 Duckyou18, ATTA RYU, Save the blind, Metabebe, Lee joon young 등이 참여했다. 수상자들은 메타오아시스의 거버넌스토큰인 모아토큰(MOA)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지난 12월에는 20여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메타오아시스 공간에서 월드컵 컨셉 아트워크 전시를 성료했으며, 참여 작가로는 Duckyou18, Save the blind, Applejam , Pearl J, Luenah, Bape, AttaRyu 등 유망 작가들이 각자 특색에 맞춰 월드컵 기간 동안 직접 제작한 작품들을 전시했다.
 
 메타리안 배익권 대표는 “이번 2023년 개묘년 아트워크 공모전 및 전시 이벤트를 통하여 메타오아시스이 실제 참여자들의 작품들을 메타오아시스에 전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되며, 지속적인 아트워크 공모전 및 전시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작가 분들 및 적극적인 참여자들의 작품을 적극적으로 소개 및 홍보, 함께 메타오아시스 생태계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크리에이터와 메타버스 참여자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메타버스를 만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메타오아시스는 비트킵, 체인링크(Chainlink)와 기술협력 그리고 폴리곤 스튜디오스(Polygon Studios)과의 파트너쉽으로 글로벌 마켓으로 활동 범위를 지속 확장을 진행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