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크코퍼레이션, 고양·파주 로컬 플랫폼 ‘레고양파주’ 공식 모바일 앱 출시
블링크코퍼레이션, 고양·파주 로컬 플랫폼 ‘레고양파주’ 공식 모바일 앱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대행사 블링크코퍼레이션㈜(대표 유성현)은 경기도 고양시와 파주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발된 로컬 플랫폼 ‘레고양파주’의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기존의 ‘레고양파주’는 2만 1천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고양 및 파주 지역 인스타그램 페이지 ‘le_goyang.paju’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지역의 핫플레이스와 음식점, 카페 및 베이커리 등 지역명소를 소개하며 1,000호점이 넘는 소상공인들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했다.
 
이번 ‘레고양파주’의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더욱 높은 효율의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양시 및 파주시 소상공인들의 추가 매출 향상 및 잠재 고객 확보 등에도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단순한 소개에만 국한되지 않고, 해당 지역 소상공인 및 주민, 관광객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활성화와 함께 핫플레이스 탐색, 공구쇼핑, 무료쿠폰, 팝업 알림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고양파주의 서비스 중 무료쿠폰 ‘레고팡팡’은 소상공인이 일반 사용자들에게 네이버의 카페 및 블로그 등에 이용후기를 약속 받고 제공하는 서비스로, ‘레고양파주’ 공식 SNS 게시글을 비롯해 릴스,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게시글, ‘레고양파주’의 유튜브 계정 ‘레쓰고 에리’를 활용한 홍보 영상 및 숏츠 콘텐츠 등 다양한 패키지 형식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고양, 파주지역 소상공인들이 ‘레고양파주’에서 디지털마케팅의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다”며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고양/파주시 소상공 중소기업만이 입점할 수 있고, 전국 모든 시민들이 고양 및 파주 지역 관광 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