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나는자연닭이다’, 2023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봉사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나는자연닭이다’, 2023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봉사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자연닭이다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나는자연닭이다’는 지난 14일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나는자연닭이다’는 (사)따뜻한한반도에 연탄을 기부하고 서울 상계동 일대에서 열린 연탄봉사에 참여하여 연탄 1200장을 마을 공동창고에 운반 및 적재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업체에 따르면, ‘나는자연닭이다’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초 추운 겨울마다 소외계층에 연탄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애인복지시설에 치킨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곳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다양한 나눔을 실천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나는자연닭이다’가 되겠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미엄 웰빙 치킨 브랜드 ‘나는자연닭이다’는 더욱 건강한 음식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신선한 재료들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마늘, 생강, 양파 등으로 24시간 숙성한 국내산 신선육을 특허 받은 약재 달인물로 조리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인삼치킨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