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러스 ‘달인의 생활’, 독거노인 가구에 다목적 생활 세정제 나눔
㈜레드플러스 ‘달인의 생활’, 독거노인 가구에 다목적 생활 세정제 나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 김민수 팀장 / 우: ㈜레드플러스 이유진 대표)

온∙오프라인 마케팅 대행사 ㈜레드플러스(대표 이유진, 박두수)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8일 서울 금천구 거주 독거노인을 위해 생활 세정제를 증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드플러스 온라인 마케팅 사업본부는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에 자사가 판매하고 있는 다목적 생활 세정제 4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제품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홀몸 어르신 200가구에 각 2개씩 전달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요고야 아쿠아’ 세정제는 각종 식기류 및 집기류의 찌든때와 기름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알칼리 환원수 100%로 오직 물로 만들었지만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을 통해 99.9%의 항균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온라인 마케팅 총괄 이유진 대표는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1개의 제품으로 세정, 소독, 탈취까지 가능하여 어르신들께서 보다 쉽게 주거 위생관리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여 나눔 물품으로 ‘요고야 아쿠아’를 선택했다”며,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난 12월 생활용품 스토어를 개설한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물품 봉사”라고 말했다.

이어 “정직과 공생을 모토로 운영되는 스토어인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이 스토어에 추가될 때마다 지역 소외 이웃들을 위해 나눔 실천을 지속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