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공기청정기, 국내 최초 국가공인기관 인증
LG 휘센 공기청정기, 국내 최초 국가공인기관 인증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4.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LG전자의 2010년형 휘센(WHISEN) 공기청정기 신모델(모델명: LA-P182DW)은 국내 최초로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환경분석센터에서 부유 세균 제거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

이번에 기술력을 입증 받은 LG 휘센 공기청정기의 ‘알러지 케어’ 기능은 살균이온을 내보내 실내 공기 중 알러지 원인물질을 찾아 제거하고, ‘알러지 필터’ 기능으로 빨아들인 먼지 중 알러지 유발물질을 이중으로 분해, 제거한다.

또,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는 진흙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의 정화력으로 새집증후군 관련 물질을 5분내 최대 98% 이상 제거한다. 이 기능은 기술표준원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지난해 ‘대한민국 신기술인증(NET)’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이 제품은 국내 최대 평형의 최강 청정 능력과 뛰어난 절전 기술력, 콤팩트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신제품은 21㎡(6.3평), 39㎡(11평), 49㎡(15평), 60㎡(18평), 70㎡(21평) 등 9개 모델이 있으며 가격은 30만원 대에서 70만원 대다.

LG전자 C&C 마케팅 그룹의 김필준 그룹장은 “이번 기술력 입증 증서는 사용자에게 제품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믿음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강화로 무결점 청정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