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 임직원, 뇌병변장애인복지시설 방문,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브이드림 임직원, 뇌병변장애인복지시설 방문, 후원금 전달 및 봉사활동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드림 제공

(주)브이드림(대표 김민지)은 창립 5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임직원과 함께 행복 나눠드림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브이드림은 부산뇌병변복지관을 방문해 뇌성마비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배식 봉사와 신체 단련을 위한 체육 활동, 설맞이 송편 만들기 활동에 보조 진행자로 직접 참여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후원금은 장애인 이용자의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한 식재료 구입으로 사용한다.

브이드림은 2018년 1월 창립 이후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부산뇌병변복지관은 부산지역의 뇌성마비장애인과 가족에게 복지·의료·교육·사회·심리 등 종합적 지원과 정책 및 제도적 기반 조성의 역할을 수행하며 장애인과 가족들의 권익증진과 사회적 기반 위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임직원들과 부산뇌병변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브이드림은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최적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드림은 장애인의 경제적 활동을 통한 사회참여로 삶의 가치 구현을 비전으로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기업의 ESG 경영을 지원하는 B2B SaaS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