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사직서 제출 "윤핵관 겨냥? 당신들이 윤석열 대통령 성공 위한다는 생각 안해"
나경원, 사직서 제출 "윤핵관 겨냥? 당신들이 윤석열 대통령 성공 위한다는 생각 안해"
  • 안민재 객원기자
  • 승인 2023.01.1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나경원 전 의원 블로그
자료사진=나경원 전 의원 블로그

 

나경원 전 국민의 힘 의원이 13일 대리인을 통해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직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나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소회를 전했다.

나 전 의원은 "바람에 나무가 흔들려도 숲은 그 자리를 지키고, 바위가 강줄기를 막아도 강물은 바다로 흘러간다”는 말을 서두에 남긴후, "2019년 12월, 우리 당 원내대표직에서 쫓겨나듯 물러나야만 했을 때 제가 국민들께, 우리 당원들께 드렸던 말씀"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 뜻과 마음은 지금도 그대로다. 잠깐의 혼란과 소음이, 역사의 자명한 순리를 가리거나 막을 수는 없을 것"이라며 "함부로 제 판단과 고민을 추측하고 곡해하는 이들에게 한 말씀 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는 결코 당신들이 '진정으로'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고 하여 소위 국민의 힘 윤핵관을 겨냥한 듯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나 전 의원은 당대표 출마등을 두고 고심을 하는 듯  "모처럼 전국으로 내리는 빗방울에 산천과 함께 우리 마음도 씻겨지는 아침, 저는 조용한 사색의 시간을 가지러 떠난다"며 "고민이 길어지는 점에 대해 국민, 당원, 언론인들께 무척이나 송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