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DNC(가람디앤씨) 최세연 총괄대표이사, 저소득층 위해 경기광주 찾아 기부
가람DNC(가람디앤씨) 최세연 총괄대표이사, 저소득층 위해 경기광주 찾아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람DNC 제공

가람DNC(가람디앤씨)그룹은 최세연 총괄대표이사가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경기광주시청을 찾아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세연 총괄대표이사는 “여러 사업들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 온 것에 대해 지역사회에 감사 드리는 차원에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회환원을 실천하고자 하고 있고 이번 기부도 그 일환”이라며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 그에 따른 나눔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세연 총괄대표이사의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을 위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되고 있는 가람디앤씨그룹은 수익 일부 및 물품을 정기, 비정기적으로 각종 기관들에 기부해오며 사회적 책임을 우선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사랑의열매에 발달장애인 운동치료 프로그램을 위한 후원금 2천만원 전달, 용인대학교 축구부에 590만원 상당 물품후원 등 다양한 형식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등 후원이 필요한 곳과 소외계층을 직접 찾고 있다.

현재 가람디앤씨그룹은 토지개발, 건설, 분양, 관리 등의 부동산 관련사업을 주축으로 하고 있고,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시흥 목감지구의 체육과 교육 통합센터 지씨아이스포에듀센터도 운영 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2023년에는 물류사업을 차기 신사업으로 정하고 충북 진천군에 최첨단 물류시스템을 도입한 진천스마트물류센터를 설립하기 위해 부지매입을 완료했다. 또한 사세 확장에 따라 서울 양재동에 신사옥을 조성해 그룹사를 한데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