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4L 박영찬 대표 ‘2022 대한민국 봉사 대상’ 수상
청계산4L 박영찬 대표 ‘2022 대한민국 봉사 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계산4L 제공

청계산4L는 박영찬 대표가 ‘2022 대한민국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사)한국유엔봉사단,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 주관으로 진행된 2022 대한민국 봉사 대상에서 박대표는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대한민국 발전과 국민 화합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에 따르면, 박대표는 청계산4L, (주)지케스 대표를 비롯해 이노비즈협회 부회장, IT서비스산업협회 이사 등을 겸직하며 코로나 위기 속 청년 및 고령자 일자리 제공, 고용 시장의 선순환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교육 시행, 고용안전보장 활동 및 건강한 사내 문화 사업 조성 등의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청계산4L 박영찬 대표는 “2022 대한민국 봉사 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청계산4L 및 ㈜지케스의 다양한 ESG 활동을 기반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영찬 대표는 지난해 경기도 성남시에 4가지 라이프스타일 체험이 가능한 종합 레저타운 청계산4L을 런칭했다.

업체에 따르면, 청계산4L은 레저, 음식 등에 대한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학습을 통해 새로운 레저 활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이를 시스템에 접목시킨 IT기반의 레저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회의실, 카페, 식당, 숙박, 문화행사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일과 여가를 함께 할 수 있는 워케이션(work+vacation)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