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것은 깎이지 않는 혜택’ 파이널아레나, 방치형 RPG 게임 신규 오픈
‘중요한 것은 깎이지 않는 혜택’ 파이널아레나, 방치형 RPG 게임 신규 오픈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01.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립소프트 제공]

(주)뉴립소프트는 자사의 신작 방치형 액션 RPG ‘파이널아레나’를 1월 12일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간편한 조작과 최소한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파이널아레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서양 각양각색의 특징을 가진 100여 종의 영웅들이 최후의 아레나에 모여 최강을 가리는 게임인 ‘파이널아레나’는 실력에 맞는 상대와 매칭하여 즐길 수 있는 아레나, 글로리아레나, 천상 랭킹전 등의 PVP콘텐츠와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길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PVE콘텐츠인 시련의탑, 원거리 영웅을 활용한 디펜스와 보석 퍼즐 등 다양한 재미의 전략적 요소가 필요한 미니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탱커, 딜러, 힐러 클래스와 6가지의 직업 속성이 존재하고 모든 영웅은 이들 속성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파이널아레나에는 게임 플레이 시 더욱 전략적이고 다양한 조합을 필요로 하여 유저들이 최상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파이널아레나는 ‘중요한 것은 깎이지 않는 혜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핵심 영웅 ‘하데스'를 지급한다. ‘하데스’는 전체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광역 스킬을 보유한 영웅으로 강력한 데미지와 적군을 교란하는 디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 초반 플레이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라운지를 통한 회원가입만으로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파이널아레나 네이버 공식 라운지와 뉴립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립소프트 관계자는 “게임성은 물론 최선의 운영과 서비스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