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 기부
메가젠,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 제공

월드클래스기업협회 회원사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 내 취약계층의 구강 건강 증진, 나눔과 배려로 지역복지 및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치약, 칫솔 등 구강용품을 전달한 이번 기부식에는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메가젠 영업본부 박종민 팀장과 임직원, 김기분 웅진동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평소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는 웅진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전달된 구강용품세트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메가젠은 최근 얼굴기형 환자 및 의료취약 계층 지원 마라톤 대회인 ‘스마일런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으며,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을 지원하는 엔젤기업 협약, 유엔(UN)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 81,200 USD (한화 105,608,720원)를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시하며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