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수제 커피로스터기 ‘하스가란티’, 중고 제품 소비자 대상 안전 점검 서비스 실시
터키 수제 커피로스터기 ‘하스가란티’, 중고 제품 소비자 대상 안전 점검 서비스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에스컴퍼니 제공

터키 수제 커피로스터기 ‘하스가란티’(HASGARANTI)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제이씨에스컴퍼니는 중고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순회 안전점검 서비스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제이씨에스컴퍼니는 사전 점검을 통해 하스가란티 커피로스터기 구매자의 안전한 사용을 돕기 위해 미등록 하스가란티 유저를 포함해 중고 하스가란티 커피로스터기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을 상대로 순회점검을 실시한다.

오는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현재 중고 하스가란티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 가운데 제품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했거나, 안전하고 올바른 사용을 위한 제품 안전 점검이 필요한 경우 하스가란티를 통해 순회점검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 내 신청한 고객은 기본 비용 6만원을 지불하고 하스가란티 소속 전문 엔지니어로부터 업그레이드된 제품 안전점검 밎 사용자 교육(약 3시간 소요)을 받을 수 있다.

점검은 2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순회점검을 신청하면 지역에 관계없이 출장비가 면제되고, 기본 점검비만 지불하면 된다. 한 번의 점검으로 커피로스터기 기본 안전점검과 가스&점화장치 점검, 배기점검은 물론 소모품 점검과 기본 유지 관리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하스가란티 관계자는 “커피 로스터기는 가스를 사용하는 업무용 대형 연소기이므로 가스누출 체크, 안전장치 정상 작동 여부, 정상 배기상태 확인, 화력 점검 및 배출가스 확인 등 세심한 점검을 통해 안전에 대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번 기회에 정식 서비스를 신청해 보다 안전하고 올바르게 제품을 사용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17년 동안 하스가란티 커피로스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해 온 제이씨에스컴퍼니는 사용자가 늘어난 만큼 최적의 성능 유지를 돕기 위해 순회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