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도㈜ 미마마스크, 2년 연속 K-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아세아도㈜ 미마마스크, 2년 연속 K-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시사저널사/아세아도 주식회사

보건용마스크 제조 기업 아세아도 주식회사(브랜드 미마마스크)는 지난 26일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고 ㈜시사저널사에서 주관하는 2022 K-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업명 ‘ASEADO’의 뜻처럼 청결/청렴을 모토로 깨끗한 제품과 서비스로 미래를 만들어나가자는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아세아도 주식회사는 KF94/KF80 보건용마스크 제조 기업이다.

2022 K-소비자브랜드대상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국가와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아세아도㈜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를 비롯한 7개 부문의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으로 상의 훈격을 높인 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아세아도㈜는 국민의 안전과 건강에 힘쓰는 의약외품 제조 기업으로서 보건복지위원장(국회의원 정춘숙) 표창을 수상했다.

김희성 대표는 “국민 안전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생활용품계의 혁신을 일으키는 것이 목표”라며, “큰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성실히 노력하는 아세아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