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이패밀리, 복지몰 ‘링크’ 서비스 돌입
에스엘에이패밀리, 복지몰 ‘링크’ 서비스 돌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엘에이패밀리 제공

에스엘에이패밀리(대표 송경현)는 세상 모든 서비스를 담은 복지몰 ‘링크’가 온라인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온라인 시장에 익숙해진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링크 복지몰은 ‘서비스 분야 하나당 사이트 하나’의 공식에서 벗어나 링크에서 모든 분야의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링크 측은 “보험, 상조, 렌탈, 개인 보안 솔루션 등의 컨설팅 분야와 행사, 문화 여가, 여행 레저, 건강 관리 등의 서비스 분야, 온라인 쇼핑 및 렌탈까지 모든 것을 담아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엘에이패밀리는 링크 복지몰의 모든 내용을 손 안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앱 또한 곧 출시할 예정이다. 전용 앱에서는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기업 임직원들에게 선택적 복지 제도(공통 복지 외 임직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따라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복지 제도)를 제공하는 기업 전용 서비스 또한 지원된다.

링크 관계자는 “링크 복지몰을 통해 많은 분들이 놓칠 수도 있는 수많은 생활 속 혜택들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삶의 질 또한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높은 편의성이라는 장점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엘에이패밀리는 출시를 기념해 사이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