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 FAMILY, ‘탭핀’과 업무제휴 통해 플랫폼 서비스 확장 나서
SLA FAMILY, ‘탭핀’과 업무제휴 통해 플랫폼 서비스 확장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엘에이패밀리(대표 송경현)가 최근 개인정보 보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탭핀(대표 안지환)과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탭핀이 보유하고 있는 파일/데이터관리 보안 솔루션 시스템과 에스엘에이패밀리의 플랫폼이 만나 평소 소비자들이 쉽게 놓칠 수 있던 개인 정보 보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탭핀은 FIDO(신속 신원인증 온라인) 생체인증 기반을 통한 정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D/PW 관리의 어려움이나 모바일 신종 해킹 급증 현상, 개인 파일 및 데이터의 쉬운 탈취로 인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지문정보로만 사용 가능한 보안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에스엘에이패밀리의 SLA는 Service Level Agreement의 약자로 서비스 수준 협약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세상의 모든 서비스를 담는 플랫폼이라는 가치 아래 걸음을 이어 나가고 있다.
 
에스엘에이패밀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개인 정보 관리에 대한 문제는 기업이 항상 놓쳐서는 안 될 큰 숙제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BtoB, BtoG로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BtoC까지 확장하여 한층 진화된 다른 차원의플랫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