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씨즈, 경북 워킹홀리데이 사업 활성화를 위해 ‘투어온’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공감씨즈, 경북 워킹홀리데이 사업 활성화를 위해 ‘투어온’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27 11: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씨즈 제공

㈜공감씨즈는 경북북부 워킹홀리데이 사업 활성화를 위해 수도권 지역 전문 여행사 ‘투어온’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경상북도가 청년 인구의 유출로 인한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한 프로젝트인 경북 북부 워킹 홀리데이 사업은 지역 내 관광 자원을 연계하여 청년구직자에게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 내 기업에 채용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사업의 운영을 맡은 ㈜공감씨즈는 수도권 지역 전문 여행사 ‘투어온’과 업무 협약을 통해 경북 북부 워킹홀리데이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전국 각지에 분포한 청년을 대상으로 수요자 발굴을 진행한다.

㈜공감씨즈와 투어온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경북 워킹 홀리데이 사업 수요자를 더욱 적극적으로 찾아내는 한편, 워킹 홀리데이 사업의 장점을 더욱 부각하여 경상북도 경제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

㈜공감씨즈 김성아 대표는 “수많은 워홀러, 여행객이 찾는 수도권 지역에서 쌓은 ‘투어온’의 경험과 노하우는 경북 북부 워킹홀리데이 사업을 개선하고 발전시키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며, “이번 MOU를 계기로 삼아 한 층 개선된 경북 북부 워킹홀리데이 사업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와 워홀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이 2022-12-27 14:23:05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