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카카오톡 선물하기 ‘금주의 브랜드’ 인센스스틱 선정
올롯, 카카오톡 선물하기 ‘금주의 브랜드’ 인센스스틱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2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롯 제공

(주)파운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Ollot)’은 카카오톡선물하기에 ‘서울 인센스스틱 기프트세트’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인센스스틱 기프트세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인 올롯은 이달 26일부터 7일간 카카오톡선물하기 ‘금주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올롯은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를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서울 인센스스틱 기프트세트'는 서울의 낭만과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조향한 제품으로, 서촌 · 성수 · 을지로까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각 향은 △오랜만에 즐기는 평일의 휴일,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속 포근한 아침 햇살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나몬 향(서촌) △점심을 먹고 나선 산책길에 마주한 파란 하늘과 붉은 벽돌, 초록빛 식물의 산뜻한 풍경을 함께하는 커피 향(성수) △바쁜 하루를 마치고 돌아가는 퇴근길, 조명이 비추는 골목과 계단을 지나 친구와의 약속 장소로 향하는 설렘을 담은 맥주 향(을지로)이다.

올롯 관계자는 “지난해 카카오톡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 이후 ‘여성이 많이 선물한 제품’ 등의 랭킹에서 인센스스틱·인센스홀더가 인기 순위에 오르는 등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일상 속 리추얼을 함께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최근에는 1급 발암물질 ‘벤젠’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을 빚었던 ‘CMIT·MIT’에 대해 전 제품 모두 불검출 인증을 완료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금주의 브랜드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연말 및 새해 선물은 올롯의 향과 함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