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캉커뮤니케이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말캉커뮤니케이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 류지선 칼럼전문기자
  • 승인 2022.12.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캉커뮤니케이션 제공

전라북도 전주에 위치한 온라인 마케팅 말캉커뮤니케이션(대표 이태훈)은 지난 9일 전주시 동서학동 지역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총 1,000여 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전달하였으며 골목의 쓰레기를 치우는 환경정화활동의 시간을 가진 봉사활동에는 말캉커뮤니케이션 이태훈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12여명이 참여했다.

지역 내 소상공인과 함께 상생하는 업체인 말캉커뮤니케이션은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말캉커뮤니케이션 직원 일동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봉사활동 기회가 없어 마음이 쓰였는데 오랜만에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마음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 날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혹한기 대비에 취약계층인 저소득층 가정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가구 등 3가구에 1,000 여 장의 연탄이 전달됐다.

마을 주민은 “전달받은 연탄으로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말캉커뮤니케이션 이태훈 대표는 “한파가 찾아온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참여해준 임직원분들께 감사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직원들과 함께 연탄을 나르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마음이 훈훈해지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말캉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