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피코리아, 제59회 무역의 날 칠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제이비피코리아, 제59회 무역의 날 칠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2.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피코리아 제공

글로벌 기업 ㈜제이비피코리아는 지난 5일 개최된 제59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칠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매년 12월 5일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은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공헌한 기업들의 공로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대상자를 선정, 수출 실적에 따라 수출의 탑을 수여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전 세계 소비 위축에도 불구하고 칠백만불의 실적을 돌파한 제이비피코리아는 의료기기 및 태반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다양한 시장을 개척, 수출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지속적인 수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인 JBP 나노니들(JBP Nanoneedle), JBP 나노 캐뉼라(JBP Nano Cannula)와 JBP 브이라인 시리즈(JBP V Line Series), JBP 나노링크 필러 HA(JBP NanoLink Fille HA) 등의 의료기기들은 현재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남미, 호주 등 세계 각국의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보니앤제이에서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 비건 화장품 버블리(BUVLEY)를 선보이고 미국 아마존, 중국 타오바오몰, 베트남 쇼피 등을 통해 다양한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DGs를 실천하며 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이비피코리아는 사회 공헌 활동과 나눔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다. 또한, 국내 취약계층 지원 및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민들을 위해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 성금을 기부하고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한 바 있다.

더 자세한 기업 정보는 제이비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