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RS(우쥬록스)그룹 ,UZUMETA 블록체인 얼라이언스 프로젝트팀 ‘2022 EthIndia 대상’수상
UZRS(우쥬록스)그룹 ,UZUMETA 블록체인 얼라이언스 프로젝트팀 ‘2022 EthIndia 대상’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ZRS 그룹 제공

뉴미디어 솔루션 컴퍼니 UZRS 그룹(대표 박주남) UZUMETA 블록체인 얼라이언스 프로젝트팀 ( Jay, Mark Kim, 남수지, 박준하, Victor Kim, 윤준 )이 지난 2일에서 4일 사이 인도 벵갈루루에서 개최된 ‘EthIndia’ 경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전했다.

EthIndia는 ETHGlobal과 Devfolio에서 공동 주최하는 블록체인 관련 해커톤(Hackathon) 대회로,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이더리움 해커톤 중에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알려져 있다.

 행사에는 5명이내의 모든 팀이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팀은 대회 기간동안 인도에서 프로젝트를 구성하게 된다. 대회기간동안 구성된 프로젝트들은 창의성, 기술적 난이도, 설계 및 유용성을 기반으로 평가해 최종 대상을 선발하고, 상위 10개 프로젝트는 참가자들에게 직접 시연된다

우쥬록스에 따르면,  블록체인팀은 과거 진행하였던 P2E 프로젝트 , NFT 마켓플레이스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스칼러쉽 프로그램에 대한 NFT 서비스인 UZUMETA를 제출했다.

UZRS 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에 대해 “확보한 블록체인 기술의 강점을 바탕으로 회사의 다양한 분야의 신사업에 적용할 예정이며, UZRS 그룹의 다양한 서비스간 협력에 블록체인 기술이 큰 시너지를 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UZRS그룹은 보유한 강한 뉴미디어 사업을 바탕으로 CONTENTS 기반의 다양한 WEB 3.0사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