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셀파우등생교실, 전국 초등학생 대상 ‘SPC 전국학력평가’ 실시
천재교과서 셀파우등생교실, 전국 초등학생 대상 ‘SPC 전국학력평가’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셀파우등생교실, ‘SPC 전국학력평가’ 시행

‘셀파우등생교실’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9일부터 31까지 ‘SPC 전국학력평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셀파우등생교실’은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브랜드이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가 가능한 ‘SPC 전국학력평가’는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규모의 학력평가이다. 접수는 평가 기간 전 각 지역의 셀파우등생교실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안내 받은 평가일에 해당 교실에서 시험이 진행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성적분석표를 제공하며, 전과목 평균 90점 이상을 받은 성적 우수자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2014년 첫 시행된 SPC 전국학력평가는 지금까지 누적 응시자수가 약 7만 명에 달한다.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바슬즐 등 전과목의 객관적인 학업 성취도 및 진단 정보를 확인하고, 보완점을 발견할 수 있는 신뢰도 있는 평가로 학부모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셀파우등생교실 이철연 부문장은 “코로나19 등으로 학습 공백에 대한 우려가 큰 가운데, 셀파우등생교실의 전국학력평가는 자신의 학습 실력 및 현재의 위치를 전국적으로 파악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평가를 통해 각자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에 따른 학습 계획을 잘 수립해 새 학년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파우등생교실은 초등학생들의 전과목 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하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교사가 일방적으로 이끌어가는 강의식 수업이 아닌 아이와 교사가 함께 학습 내용과 목표를 확인하며 학습을 이어나가는 자기주도형 수업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