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행, 예울림페스티벌 출연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기부
숙행, 예울림페스티벌 출연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스트리머 제공

가수 ‘숙행’은 대전 ICC호텔에서 펼쳐진 ‘예울림페스티벌’에 출연해 공연과 함께 행사 주관사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회장 조석영)에 자신의 론칭 브랜드 ‘숙행복 LA꽃갈비’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예울림페스티벌은 장애인 문화예술교육의 다양한 성과와 사례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번 선행은 숙행 뿐만 아니라 기부에 동참을 희망하는 팬들과 함께 11월초부터 라이브 방송 플랫폼 로얄스트리머를 통해 준비했다. 또한 12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인천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물품 전달 및 배급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숙행의 선행은 라이브 방송 플랫폼 로얄스트리머를 통해 방영됐다. 숙행은 지난 5월부터 로얄스트리머에서 ‘스페셜 방송’, ‘숙행방송’ 등을 진행하며 수익금 기부 활동을 펼친바 있다.

로얄스트리머는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전한 기부 플랫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로얄스트리머는 연예인, 인플루언서, 모델, 유튜버, 전문 강사, 쇼호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스트리머가 VR버츄얼 매니저, 시그니처 등 방송 스트리밍 플랫폼에 특화된 시스템과 아이템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