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은스피치, 여경협서 특강 진행
조성은스피치, 여경협서 특강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은스피치 제공

‘조성은스피치’는 조성은 대표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최한 ‘2022 스피치 역량강화 교육’에 강연자로 나서 여성 CEO들의 스피치 스킬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여경협 임원 및 회원사 여성 CEO 2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도자의 필수 요소인 스피치 능력을 개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지난 1일 여경헙 본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업체에 따르면,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서 스피치토론을 전공한 조성은 대표는 유수의 대기업과 단체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컨설팅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전남과학대학교 스피치 외래교수와 Pacific Intercontinental University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교수를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미래여성경제인육성사업의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조성은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강연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주제로 ▲강연 콘텐츠 설계 및 구체화 ▲언어적 요소와 비언어적 요소의 이해 ▲1:1 강연준비 및 피드백 ▲명품 프리젠터가 되기 위한 실전 비법 등을 강연했다. 또한 조별 컨설팅과 발표, 피드백 과정을 통해 여성 CEO들이 자신의 스피치 실력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도록 발판을 제공했다.

조성은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필요한 인재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자기의사를 명확한 표현법으로 적극적으로 말할 수 있어야 한다”며, “스피치 교육을 통해 여성CEO들이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끌어내어 글로벌 시대에 요구되는 소양과 능력을 갖춘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