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츠가든, 오십케이와 ‘나란히 함께 걷자, 우리!’ 반려견 산책캠페인 진행
키츠가든, 오십케이와 ‘나란히 함께 걷자, 우리!’ 반려견 산책캠페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2.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츠가든 제공

펫밀리(PETmily) 라이프 에센셜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은 산책 캠페인 ‘나란히 함께 걷자, 우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키츠가든이 함께 유대감을 쌓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슬로건을 향유하고, 반려가족을 위한 올바른 산책 문화를 제안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

반려견 비바(Viva) 인섹트 사료 제품으로 키츠가든은 유명 반려견 전문가 교육기관 오십케이(운영사 ㈜홀가분)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준비됐다. 12월 2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팀으로 나누어 광교 신대 호수공원 산책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반려 가족의 일상 속 특별함을 선물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캠페인은 반려견에게 특별한 산책을 선물하고, 매너 있는 반려견으로 재탄생 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즐거운 산책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반려 가족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키츠가든이 직접 준비한 산책키트를 증정한 후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소개를 시작으로 산책 오리엔테이션, 전반 산책, 키츠가든 보물찾기, 후반산책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십케이 소속 메인 훈련사 2인, 리더견 새비, 서포터즈가 진행을 맡는다.

키트가든 관계자는 “반려 동물과의 공존(CONNECT)을 추구하며 올바른 반려 문화를 장려하고 확장하고자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금번 캠페인은 사전신청을 통한 접수에서 예상보다 많은 참가신청으로 조기 마감되며 호응 속에서 시작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반려동물의 올바른 산책습관을 가르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키츠가든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바탕으로 반려 가족과 소통하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