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토어, ‘온라인 해외 여행 박람회’ 개최
트립스토어, ‘온라인 해외 여행 박람회’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트라이버 제공

해외 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를 운영하는 엑스트라이버는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3주간 '온라인 해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4회차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진행되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 등 국내 대표여행사 14곳이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 박람회로는 가장 많이 참여했다.

트립스토어 앱이나 웹으로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박람회인 이 행사에는 1,000만원 여행지원금과 초특가 상품을 통하여 최대 48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가가 적용된 다양한 상품의 혜택이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패키지여행상품과 에어텔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행가는 대상에 따른 추천과 여행자 타입별 그리고 지방 출발하는 대상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엑스트라이버 김수권 대표는 "코로나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마음편히 해외 여행가지 못했던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초특가 상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추억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많은 여행사들과 제휴되어 있는 트립스토어는 수백만개의 패키지 상품들을 다양한 필터를 통해 한곳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2년 8개월 만에 누적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