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사랑 하나면 돼' 정상도전
백지영, '사랑 하나면 돼' 정상도전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 '사랑 하나면 돼' 정상도전

빅뱅 '거짓말'이 연속 4주 1위를 차지하며 인기 행진을 하고있는 가운데 상위권 차트에서는 새로운 노래들의 순위변동이 뚜렸했다.

우선 백지영의 새로운 사랑 노래 ‘사랑 하나면 돼’가 2위까지 올랐고, 금주 3위에 오른 휘성의 ‘사랑은 맛있다’도 정상 도전을 노리고 있다.

일간차트 2위까지 올랐던 하하는 금주 4위까지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단발머리’로 돌아온 이수영은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쥬크온 차트 8위로 데뷔하며 신고식을 치뤘다.

버블 시스터즈의 ‘사랑은 이제 그만’은 지난주 보다 53계단을 오르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고, 그 밖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너에게 속았다’(▲40), 하유선의 ‘1.2.3.4Ever’(▲34), 드렁큰 타이거의 ‘주정’(▲26) 등이 10계단 이상 상승했다.

금주 쥬크온차트에 새로 올라온 곡들은 8위로 데뷔한 이수영을 비롯하여, 원더걸스의 ‘Tell Me’(31위), 김조한의 ‘Wonderful’(39위), 신인가수 하나의 ‘잊었니’(40위), 에이트의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41위), 이기찬의 신곡 ‘사랑도… 이별도…’(52위), 나윤권의 ‘뒷모습’(80위), 스테이의 ‘나를 잊지 말아요’(96위) 등의 신곡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