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휴림바이오셀 ESG 경영선언
주식회사 휴림바이오셀 ESG 경영선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림바이오셀 제공

주식회사 휴림바이오셀은 ESG 경영을 선언했다고 29일 밝혔다.

ESG는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avernance)의 줄임말로, 기업및기관의 비재무적인 요소들을 이른다. ESG 경영은 경영과정에서 ESG 요소들을 장기적인 관점에서 중심으로 두고, 기업 및 기관들을 이끌어 가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과공공기관들의 선한영향력과 사회적책임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ESG경영에 대한 인식과 책임이 높아 지고 있다.

주식회사 휴림바이오셀은 건강한 미래의 삶을 위한 선택은 건강한 세포보관에서 시작한다는 모토 아래 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확보한 기반기술을 활용하여 난치성 질환을 위한 세포치료제 및 미래형의료기기를 생산제조하고 있다.

휴림바이오셀은 관계자는 " 최근의 기후협약의 중요, 기후온난화에 따른 이산화탄소의 감소 필요성 , 정도경영, 투명한지배구조 등이 세계적인 추세 인 것에 따라 이와 관련된 제품의 개발 ,신기술만이 회사의성장동력임을 인식하여 ESG경영을 선언하여 새로운 도약을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ESG경영을 함으로서 회사발전및 투자자들의 이익을 우선시하고 신규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라도 이는 꼭 해야 할 일”이라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사회와 모범적소통을 하는게 중요하며 기후변화에 따른 환경위기등 여러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기업의 책임과 역할을 다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