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웍스, ‘2023 KOREA&JAPAN HOTEL INSIGHT CONFERENCE’ 개최
히어로웍스, ‘2023 KOREA&JAPAN HOTEL INSIGHT CONFERENCE’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어로웍스 제공

호스피탈리티 전문 수익관리시스템 '데이터메니티' 운영사 히어로웍스(대표 이창주)는 '2023 KOREA&JAPAN HOTEL INSIGHT CONFERENCE'(이하 2023 호텔 인사이트 컨퍼런스)를 오는 12월 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Preview&Prepare 2023’이라는 슬로건으로 2023 호텔 인사이트 컨퍼런스는 2023년 호텔산업의 변화와 전망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히어로웍스가 주관하고, 협력사는 일본 로컬 여행사인 카북스타일, 후원사는 한국호텔업협회와 (사)호텔전문경영인협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맡았다. 미디어후원을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으로 우리나라 숙박시설의 핵심 기관들이 함께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분야의 연사와 호텔 산업 관련 인사가 강연에 참여해 호텔 산업의 2023년 경제 동향과 소비 트렌드, 호텔 DX 및 호텔업등급결정, 일본 인바운드 고객 유치 전략까지 2023년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일본 관광객들의 유입이 활발해지는 현 시점에서, COVID-19로 중단되었던 호텔업등급결정심사를 담당하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의 ‘2023 호텔업등급결정심사의 모든 것’, 일본 구독형 로컬 OTA이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북 스타일’의 CEO가 진행하는 ‘일본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 전략’ 등 운영·실무 전 분야에 활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컨퍼런스 당일 컨퍼런스장 외부 부스에서 숙박시설 전문 수익관리시스템 ‘데이터메니티’를 직접 참여 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아직 한국에서는 생소한 RMS를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히어로웍스 이창주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는 경제·소비·트렌드·DX 등 다양한 관점에서 불확실한 2023년을 대비하고, 일본 여행객의 인바운드 고객 유치, 호텔업등급심사 등 호텔 운영 및 실무에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전국의 호텔, 그리고 유관 기업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