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페, ‘2022 싱가포르 펫박람회’ 참석,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개최
㈜페페, ‘2022 싱가포르 펫박람회’ 참석,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페 제공

펫 용품 전문 기업 ㈜페페는 ‘2022 싱가포르 펫박람회’에 참석하여 자사 제품 ‘펫드라이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22 싱가포르 펫박람회’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규모의 펫 관련 전시회이다.

페페 측은 “‘펫드라이룸’은 지난 6월 혁신 발명품으로 선정되어 미국 CBS방송에서 소개된 것에 이어, 8월에는 북미에서 가장 큰 펫 박람회 ‘SUPER ZOO’에 초청되었으며, 9월에는 베를린 IFA 글로벌마켓에 진출하는 등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다양한 특허 기술이 탑재되어 있는 펫드라이룸은 안면무풍∙슬라이딩도어∙전체분리∙바이오테라피 등 혁신적인 기술들로 해외 바이어 및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전체분리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구현해낸 구조로, 이를 활용하여 국내 업계 최초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와의 협업을 통한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식회사 페페 신건호 대표는 “페페는 국내 업계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글로벌 펫 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하며 확실한 ‘글로벌 그룹’으로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며, “실제로, 세계 각국 펫 산업시장에서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많은 러브콜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여 국내 펫 기업이 해외에서도 당당하게 인정받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주)페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페페 측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들로 준비했으며, 평소 페페 제품을 눈 여겨본 고객은 금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