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농구 수원 KT소닉붐과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데이’ 개최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농구 수원 KT소닉붐과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데이’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좌), kt sports 농구단 단장 최현준 상무(우)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좌), kt sports 농구단 단장 최현준 상무(우)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지난 26일 수원 KT소닉붐아레나에서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사나와 수원 KT소닉붐의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을 기념하는 자리인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데이’는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란 가치를 전달하며 경기의 재미와 기쁨을 더했다.

수원 KT소닉붐과 창원 LG 세이커스의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는 경기 전 공식 협약식과 시투, 선수단 입장 에스코트와 애국가 제창 이벤트로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했다. 또한, 장외에는 치어리더와 캐릭터 공연, 포토월, 룰렛 이벤트 등 신나는 무대와 다양한 특별선물을 전달하며 경기장을 찾은 유사나 가족과 프로농구 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주말을 선사했다.

유사나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의 특별한 하루’인 만큼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선수들의 경기를 통해 유사나의 건강한 메시지가 잘 전해졌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사나는 많은 분들께 건강한 삶을 선보이고, 프로선수들의 발전과 우수한 경기력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하여 선수별 영양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한국농구연맹(KBL) 및 수원 KT소닉붐을 각각 4년, 2년 연속으로 공식 후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