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첨단영상진단 장치 전문기업 (주)피코팩, 세계 최대 북미영상의학회 ‘RSNA2022’ 참가
디지털 첨단영상진단 장치 전문기업 (주)피코팩, 세계 최대 북미영상의학회 ‘RSNA2022’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팩 제공

디지털 첨단영상진단 장치 전문기업 ㈜피코팩은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영상의학회이자 제품 및 기술 전시회 RSNA는 1915년부터 매년 개최되여 올해 108번째 개최를 맞이했다. 업체에 따르면, 매 회 약 5만명 이상 전세계 영상의학전문의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최신 학문적 성과와 산업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개최된다.

RSNA는 ‘Empowering Patients and Partners in Care’라는 주제로 열린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또는 온/오프라인으로 혼합하여 진행되었던 20~21년 전시회보다 더 많은 관람객과 참여 업체가 방문할 것으로 보이는 금년 RSNA의 전시회에는 약 650여 개 이상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영상진단검사 전문기업인 ㈜피코팩은 디지털 첨단영상진단 장치의 디지털 엑스선 발생장치를 개발하는 소’부’장 전문기업 Digital X-ray Tube(디지털 엑스선 튜브)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Digital X-ray Generator(디지털 엑스선 발생장치) 와 Digital X-ray Detector(디지털 엑스선 디텍터)를 생산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150kV 이상의 디지털 엑스선 발생장치의 활용도를 높이는 기술을 최초로 상용화한 ㈜피코팩은 이를 이용해 의료용, 산업용, 보안용, 동물용 분야에 시장 확장을 기획하고 있다.

RSNA 전시회에 ㈜피코팩은 현장 부스 전시를 통해 산업용 디지털 엑스레이 발생장치, 디지털 포터블 엑스레이,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코팩 관계자는 “제조 노하우와 양산 안정화, 그리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2020년 기준 산업용, 의료용, 보안용 분야에 82조원의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주)피코팩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고 이번 RSNA 2022 참가를 통해 파트너십 확장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