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부천), 2022 융·복합 콘텐츠 제품 제작지원 9개팀과 데모데이 성료
경기콘텐츠진흥원(부천), 2022 융·복합 콘텐츠 제품 제작지원 9개팀과 데모데이 성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1.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지난 23일 ‘2022년 융·복합 콘텐츠 제품 제작지원’을 진행하여 도내 제조산업 결합 제품 제작이 필요한 콘텐츠 기업과, 직접 제조가 가능한 도내 제조기업을 매칭 지원하는 데모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6명의 사업화 및 투자 전문 평가위원이 심사하여 최종 2개 우수팀을 선정하여 시상했고, 9개 선정팀(㈜에이치에스웍스&씨디에이치, 스파클링모먼트&애니씽컴퍼니, ㈜로컬러&씨엠에이치에이아이㈜, 비우다&슬로앤코, ㈜삼마아이씨티&메이크잇나우, ㈜플랙스&㈜피텐, 루시&엠에스알, 디앤피코퍼레이션&비아지아, 제이케이디자인스튜디오&주식회사 뽀뇨)이 참여하여 데모 발표를 진행했다.

루시&엠에스알 팀은 대상을 수상해 300만원 상당의 홍보·마케팅·디자인 지원을, 디앤피코퍼레이션&비아지아팀은 우수상을 받아 200만원 상당의 디자인 시제품 제작 지원을 후속으로 받게 된다.

2022 융·복합 콘텐츠 제품의 사업화 검증을 위해 9개팀이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인 이번 데모데이는 동시에 2부 (모의)라이브커머스 행사 및 팀별 포트폴리오 판넬 및 융·복합 제품 전시회를 통해 스타트업의 실질적인 투자 유치를 위한 발판이 됐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제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의 융·복합 신사업 모델 발굴을 목적으로 한 본 사업이 지원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앞으로도 본 사업을 통해 다양한 제조 콘텐츠 융복합 제품이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