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엠에듀, 보스짐과 강사 전문성 강화 위한 교육 협약 체결
(주)비엠에듀, 보스짐과 강사 전문성 강화 위한 교육 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2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엠에듀 제공

(주)비엠에듀(대표 박주형)는 최근 피트니스 브랜드 ‘보스짐(대표 정미리)’과 강사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피트니스 센터, 필라테스 스튜디오 등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교육 서비스 제공 및 사업장 교육 환경 개선 등을 도모하여 강사 역량 증진, 사업장 경쟁력 확보 효과 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보스짐 정미리 대표는 현역 피트니스 선수이자 각종 피트니스 대회 여성 부문 포징 코치로 활동 중이다.

정미리 대표는 "선수들이 무대 위에서의 모습 뿐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도 전문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굉장히 의미 깊은 협약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스포츠 교육 전문 기업인 비엠에듀는 필라테스, 자세 교정 운동, 기능성 실기 운동 등의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에는 자체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 6년 간 약 4만여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피트니스 경영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하여 창업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비엠에듀 박주형 대표는 "업계 내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제도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어 개선을 위해 팔을 걷어 올렸다"며 "현재 업계를 지탱하고 있는 수천, 수만의 사업주들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업장 내 교육시스템이 안정화된다면 강사 인력의 이탈율을 낮출 수 있고 나아가 사업주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엠에듀는 B2C 형태의 강사를 위한 전문교육 뿐 아니라 사업장에 정기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B2B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서비스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정해진 기간 동안 강사들이 등록된 교육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 구독서비스 형태로 도입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