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워크, 플링크 ‘페이지콜’과 CS 아웃소싱 업무 협약
볼드워크, 플링크 ‘페이지콜’과 CS 아웃소싱 업무 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링크 제공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개발사 플링크는 고객센터 위탁운영 서비스 ‘볼드워크’와 고객상담 아웃소싱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링크는 화상회의 솔루션 페이지콜을 서비스하고 있다

플링크가 2018년 개발한 솔루션인 .페이지콜은 태블릿 사용성과 시스템 연동성을 강화해 사용자 간 즉각적이고 원활한 온라인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동시간대 실시간 필기 기능인 ‘화이트보드’ 기능에 특화돼 교재를 활용하는 화상교육 기업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

볼드워크는 플링크와 파트너십을 통해 페이지콜을 도입하려고 하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문의 상담을 대행하고 있다.

IT 기업의 기술 상담 및 오류 처리 응대에 다방면으로 경험이 있는 전문 상담팀을 구성한 볼드워크는 서비스 오류 발생시 장애 해결은 물론 솔루션의 개발적인 용어를 쉬운 언어로 풀어 사용자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중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상담사의 전문성은 곧 서비스 신뢰의 첫 단추”라며, “볼드워크 도입 후 고객 응대 관리가 한층 더 수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