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세계 이른둥이의 날 맞아 ‘모유, For you’ 캠페인 전개
마더케이, 세계 이른둥이의 날 맞아 ‘모유, For you’ 캠페인 전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더케이 제공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는 11월 17일 세계 이른둥이의 날을 맞아 ‘모유,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모유, For you’ 캠페인은 내년 11월까지 1년간 진행된다.

임신기간 37주 이내 또는 2.5kg 미만으로 태어난 신생아인 이른둥이는 2020년 기준 국내 출생아 중 8.1%를 차지하며, 고위험 산모 출산 및 다태아 출산으로 인하여 매년 증가 추세이다.

업체에 따르면, 대한 모유 수유의학회는 이른둥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지원을 하는 이상적인 방법으로 모유 수유를 꼽았다. 특히 이른둥이에게는 치명적인 괴사성 장염, 패혈증 등을 예방하고 생존율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영양분 제공 및 면역력 증가에도 효과적이다.

출생 후 치료를 위해 신생아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이른둥이는 직접 모유 수유가 어려운 경우가 많아, 이른둥이 아기에게 모유를 원활히 전달하기 위해 초유 저장팩은 필수이다.

마더케이는 후원을 신청한 이른둥이 산모에게 모유 섭취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더케이 초유 저장팩을 지원할 계획이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세상을 일찍 만나게 된 이른둥이들이 더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이 이른둥이 가정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더케이는 안전한 제품으로 육아 부모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이른둥이 가정에게 2013년부터 현재까지 약 15만 개 이상의 초유 저장팩을 무상 지원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