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연, 2022년 국제부품소재산업전 공동관 운영
한자연, 2022년 국제부품소재산업전 공동관 운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술핵심기관인 한국자동차연구원(원장 나승식, 이하 한자연)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국제부품소재산업 전에 기술유망사업 업체 2곳과 함께 기업 제품을 전시할 수 있는 공동관을 운영한다.
 
국제부품소재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 기계·부품·로봇 전시회이자 글로벌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이다.
 
이번 국제부품소재산업전에서 한자연이 운영하는 공동관에는 연구소기업 ▲자동차 실내 공조용에어덕트, 타이어 휠가드(엠엠아이티(주)) ▲인공지능 기반의 머신비전 및 불량검출 AOI((주)한맥에너지솔루션) 등 2개 업체가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전시회 기간 동안 바이어상담, 구매상담회, 강소기업 마케팅 홍보 등을 통해 기업성장 및 매출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오미혜 한자연 강소특구캠퍼스장은 “국제부품소재산업전은 공동관 참여기업들이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상담을 이끌어내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이라며, “연구소기업들이 글로벌 주요 바이어와 비즈니스 상담기회 확보 등을 통해 연구소기업의 제품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