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알 이노베이션 무방류 순환수세식 친환경 화장실, 조달우수제품 지정
엔피알 이노베이션 무방류 순환수세식 친환경 화장실, 조달우수제품 지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피알 이노베이션 제공

주식회사 엔피알 이노베이션은 NPR 무방류 순환수세식 친환경 화장실이 2022년 08월 01일 조달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엔피알 이노베이션은 2014년 법인 설립 및 사업을 개시했다.

엔피알 이노베이션 측은 2005년 최초 시제품의 실적현장 운용에서부터 다소의 오류, 문제점 등이 발생하였으나 현장운용 과정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오류,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발전시킨 결과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2022년 현재 제 12단계 업그레이드 공법시스템으로 운용상에서 이송펌프류의 소모품 단순 교환 말고는 특별한 오류, 문제점 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완벽한 성능이 실적현장에서 객관적으로 입증되어 각 지자체 및 국립공원공단, 도로공사 등의 발주처로부터 지속적으로 재발주가 이루어지고 있다.

주식회사 엔피알 이노베이션 김유영 대표는 “국내는 물론 중국 환경성-과학기술원의 현장 운용을 통한 객관적 검증을 통하여 안정적인 기술 성능 및 그 우수성의 인증을 바탕으로 첨단 공법기술의 화장실 문화 대혁신을 이룩하고 있다”며, “NPR 무방류 순환수세식 화장실 공법 기술에 이어 NPR 급속산화발효 시스템 공법 기술을 이용한 친환경 축산폐수 종합처리시스템의 완성을 통하여 친환경 수 처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