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팩, 제4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2) 참가
㈜삼원팩, 제4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2) 참가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원팩 제공

포장 자동화 전문기업 ㈜삼원팩은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제4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rt Factory & Automation Technology Fair 2022, 이하 SMATEC 2022)에 참가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생산제조업계의 스마트화·디지털화·자동화를 촉진할 기술과 제품, 솔루션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 구축 및 생산자동화전문전시회로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한다.

㈜ 삼원팩 측은 “전자동제함기는 친환경 테이프를 장착하여 분해가 빨리 되고, 접착제가 붙지않아 폐기가 용이한 친환경 포장기계”라며, “또한, 전자동 랩핑기는 기존 고정형 랩핑기에서 충전식 이동 랩핑기로 개조하여, 한번의 충전으로 12시간 지속되며 친환경 랩을 사용하여 랩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최소화해 농어촌 물류사업분야에 혁신을 이룬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삼원팩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친환경 포장기계 개발 연구에 총력을 기울이며 지속가능한 스마트공장 솔루션과 친환경 자동화설비에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