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위드마케터스, 서울 지사 설립-통합 마케팅 역량 집중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위드마케터스, 서울 지사 설립-통합 마케팅 역량 집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마케터스 제공

‘위드마케터스’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대한 성장세와 신규 비즈니스를 위해 서울 영등포구 소재 지사를 새로 설립했다고 16일 밝혔다.

‘위드마케터스’는 2017년 부산에서 바이럴,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시작한 광고대행사로 통합 마케팅 대행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시장에 발맞추어 업종과 기업의 상황에 최적화된 종합적이고 단계적인 마케팅 전략 기획, 실행 및 운영, 데이터 드리븐 등을 통해 광고주의 성과를 개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드마케터스 측은 “‘클라이언트의 신뢰에 정직함과 실력으로 보답하며 함께 동반 성장하는 기업’ 이 기업 철학”이라며,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으로 바이럴, 퍼포먼스 마케팅과 콘텐츠, 커머스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핵심 역량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팀으로 참여하여, 기업에게 필요한 전략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성과’를 기반으로 한 에이전시 시스템을 도입하여 목표 KPI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성과)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받는 식으로도 계약을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위드마케터스 관계자는 “기존 일반적인 에이전시 회사들은 실질적인 성과보다는, 예산을 목적으로 한 광고대행 방식이 많으며, 진짜 ‘성과’를 기반으로 하는 구조 개선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에이전시 그리고 내부의 광고 기획자와 담당자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목표”라며,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온라인 매체 운영 및 데이터 분석, 콘텐츠, 인플루언서, 언론, 온오프라인 마케팅, CRM 등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기업의 핵심 제품 및 서비스가 차별화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위드마케터스의 지향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