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하버베스트파트너스 코리아와 소상공인·취약계층 지원 캠페인 진행
함께하는 사랑밭, 하버베스트파트너스 코리아와 소상공인·취약계층 지원 캠페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사랑밭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은 하버베스트파트너스 코리아의 후원으로 재래시장 소상공인 물품을 구매하여 상계동 양지마을과 방배동 전원마을 어르신 150가구에 과일, 야채, 밑반찬, 양말 등의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재래시장 소상공인 물품을 구매해 소외계층에 나누는 사업인 소상공인 지원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어르신들과 소상인들에 실질적인 지원과 응원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하버베스트파트너스 코리아 측은 “2019년 소상공인 캠페인에 참여를 시작으로 임직원과 매칭 기프트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가치를 만드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이번 나눔을 통하여 경기침체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함께 이겨내는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었길 바란다”며, “함께하는 사랑밭은 장애인을 비롯 기초생활수급자,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국내 사회공헌활동과 해외결연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