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산, ‘제46회 국가생산성대회’ 국가생산성대상 특별상 부문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표창 수상
은하수산, ‘제46회 국가생산성대회’ 국가생산성대상 특별상 부문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표창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0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하수산 이현우 대표이사 (왼쪽에서 네번째)

은하수산은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46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 특별상 부문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회는 경영의 과학화·시스템화를 통한 체계적인 기업 경영과 혁신활동을 통하여 모범적인 생산성 혁신을 이룩한 기업 및 단체에게 수여하는 정부포상 제도이다.

부경대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ASC-RAS (지속가능한 순환여과식 양식) 넙치 테스트베드를 진행하며 선진화된 수산 밸류체인 확장을 준비해가고 있는 은하수산은 K-fish 냉동회 밀키트 시리즈, K-fish 바다장어구이,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WWF-ASC 연어 등 수산업계 식품을 연달아 출시한 바 있다.

은하수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수산 업계에 대한 사회 경제적 관심을 이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수산 산업이 나아갈 길을 찾고 정진할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