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창업카페 스타트업 인사이트 강연 및 창업포럼 행사 성료
김해창업카페 스타트업 인사이트 강연 및 창업포럼 행사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창업카페 제공

김해 창업 지원 기업인 김해창업카페는 스타트업 인사이트 강연과 창업포럼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김해의 창업 문화 확대를 위해 2017년 6월 개소한 김해창업카페는 창업상담, 창업 교양 교육, 창업 전문 교육, 네트워킹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해 아이디어 해커톤 펀딩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크라우드 펀딩 생태계를 활성화 하고자 진행된 이번 스타트업 인사이트 강연과 창업포럼은 2023년 트렌드를 공유하고, 해당 사업 참여 기업 대표인 이온플럭스 국형원 대표의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스타트업 인사이트 강연 및 창업포럼에는 펀딩 참여 기업과 함께 와디즈, 오마이컴퍼니, 마이티셀 등 크라우드 펀딩 외부 기업들이 참여했다.

김해창업카페의 관계자는 “이번 강연과 창업포럼은 ‘김해 아이디어 해커톤 펀딩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에게 성공 관련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크라우드 펀딩 도전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김해시 내 크라우드 펀딩 생태계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 아이디어 해커톤 펀딩 지원사업’은 창업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발굴 및 구체화 컨설팅, 크라우드 펀딩 지원을 통한 신규 아이템 시장 조기 진입을 도모 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12개 기업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