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웨이, 위포커스 특허법률사무소와 업무협약
㈜페이브웨이, 위포커스 특허법률사무소와 업무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1.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브웨이 제공

㈜페이브웨이는 위포커스 특허법률사무소와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IP컨설팅-제조 플랫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힐튼가든 인 서울강남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페이브웨이 정영관 대표과 위포커스 특허법률사무소 김성현 대표변리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인프라를 공유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수 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유망 기업을 육성하여 IP전략과 기술평가를 통한 스타트업의 가치 향상과 스타트업의 제조 환경 개선, R&D 고도화를 통한 스타트업 기술력 확보를 통해 투자 네트워크까지 연계시키고, 기업 발굴부터 육성 그리고 투자에 이르는 전 과정을 이르게 한다는 계획이다.

 ㈜페이브웨이는 제품의 기획 및 디자인, 제조생산을 비롯해 제품의 유통과 판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제조 플랫폼 ‘챌린지업’을 운영하고 있다.

위포커스 특허법률사무소는 베이직 IP서비스인 특허 출원 및 등록을 비롯해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Beyond 스타트업 프로그램, 50~100+건의 초대규모의 특허 장벽을 쌓는 Great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페이브웨이 정영관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한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기반이 마련됬다”며 유망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으나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에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투자 연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