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고용노동부 주관 인증평가 ’5년 인증 우수훈련 기관’ 선정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고용노동부 주관 인증평가 ’5년 인증 우수훈련 기관’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기관장 박정원)는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한 2022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훈련기관 인증평가제도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승인 받은 직업능력개발 훈련과정의 운영 과정 및 결과에 대해 매년 평가하여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측은 “기관 건전성(준법성, 재정건전성), 취업률, 수료율, 수요자 만족도 등의 역량평가, 기관 경영 및 시설장비, 훈련교 강사, 훈련생 관리 등의 현장평가의 주요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기관장은 “앞으로도 직업훈련의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새로운 훈련 방법이나 변화하는 고용노동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패션아카데미는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산업구조변화대응 특화훈련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토요반 과정 등 국비지원 교육과정의 신규 교육생을 모집 중에 있다.

본 과정은 국비지원을 통해 진행되어 교육 비용의 일부 또는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고,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지원자는 전공, 비전공에 관여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패션아카데미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되고 있고, 자세한 교육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