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글로텍 ‘2022 국제 공구 및 스마트 용접 자동화전' 참가
㈜경서글로텍 ‘2022 국제 공구 및 스마트 용접 자동화전' 참가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0.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서글로텍 제공

㈜경서글로텍(대표 김재홍)은 지난 18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2 국제 공구 및 스마트 용접 자동화전'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공구공업협동조합과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올해 26회째를 맞이했다. 공구 및 용접 전문 전시회로 가정용부터 산업용까지 5만 여종의 고정밀 공구 및 관련 기기, 스마트 용접기 및 용접로봇 자동화,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산업용 청소기 제조회사인 ㈜경서글로텍은 1990년 창립되어 32년간 15개의 특허와 20여 개의 의장, 녹색경영, 이노비즈 등 다수의 인증 및 노하우를 쌓아온 대한민국 대표 청소기 브랜드이다.

㈜경서글로텍 김재홍 대표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아직 저희 제품을 사용 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것과 더불어 체험의 기회를 제공 해 제품의 신뢰를 높이고 나아가 산업 현장에서 제품의 고장이나 청결 문제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최종 목표”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독일, 미국, 중국, 대만 등 12개국에서 12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부대행사로 제조장비산업 채용 박람회, 공구 및 용접 관련 세미나, 제2회 용접의 날 행사 등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