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스냅, 온라인 의류 쇼핑몰 창업자 대상 컨설팅 무료 시행
키위스냅, 온라인 의류 쇼핑몰 창업자 대상 컨설팅 무료 시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엔씨넥스트 제공

(주)엠엔씨넥스트는 온라인 쇼핑몰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마이샵’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엠엔씨넥스트는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솔루션 키위스냅을 서비스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키위스냅은 간단하게 이미지를 보정할 수 있고 상품상세페이지를 만들어 여러 쇼핑몰에 한 번에 연동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22년 2월에 런칭했다.

업체에 따르면, 연 매출 100억 대 의류브랜드 기획MD 출신과 연 매출 30억 대 여성의류 쇼핑몰 CEO가 ‘메이크오버 마이샵’의 멘토로 나선다.

‘메이크오버 마이샵’은 이미 레드오션인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중요한 상품이미지, 코디, 촬영, 제품 상세페이지 등의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14일 1기 교육을 시작으로 주 2회 참가 신청자에 한 해 무료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컨설팅 완료 후 최대 3개월까지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컨설팅 신청은 키위스냅 회원 누구라면 가능하며, 상시 신청을 받고 있다. 교육의 주된 내용은 ▲쇼핑몰 컨셉 선정 ▲상품 코디 교육 ▲ 스튜디오 현장 촬영 교육 및 상세페이지 제작 등 상품 판매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엠엔씨넥스트 유승준 대표는 “앞으로 진행되는 컨설팅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이 스스로 강점을 찾고 도약의 발판이 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며 “메이크오버 컨설팅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쇼핑몰 경영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키위스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