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브랜드 전면 리뉴얼`소비자 선택 강화
셀렉토커피, 브랜드 전면 리뉴얼`소비자 선택 강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단순히 커피 전문점이 아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로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20일 밝혔다.

‘SELECT YOUR MODE & MOOD’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리뉴얼 브랜드 버전에서는 로고와 브랜드 컬러, 아이덴티티부터 공간까지 모든 것에 변화를 주었다. 특히 소비자의 선택권한을 강화시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움직이는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셀렉토커피는 리뉴얼을 통해 기존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로 자신의 취향을 선택하는 컨셉에서 더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나다운’ ‘나만의’ 메뉴를 구현할 수 있도록 메뉴를 다각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메인 킬링 아이템으로 쿠키를 내세워,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굽는 쿠키라는 키워드로 커피와 함께 프리미엄 쿠키를 곁들이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해 MZ세대 소비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셀렉토커피는 신논현점을 리뉴얼 브랜드 1호점로 적용해 오픈했다. 업체에 따르면, 신논현점은 오픈 첫 날 고객들이 줄을 서서 매장을 찾아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당일 분량의 쿠키를 완판시켰다.

셀렉토커피 측은 “브랜드 리뉴얼 1호점인 신논현점은 오는 11월 4일까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쿠키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하면 아메리카노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바뀐 매장 분위기와 스페셜티 커피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리뉴얼에 따라 프랜차이즈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로컬 카페 느낌의 젊은 감각까지 더해지면서 창업 문의도 대폭 상승해 향후 전국 가맹점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셀렉토커피 리뉴얼 매장은 신논현점을 시작으로 홈페이지 및 온라인 채널의 전체 변경을 준비 및 대기하고 있는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