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카로, 중기부 이노비즈·메인비즈 동시 획득
페스카로, 중기부 이노비즈·메인비즈 동시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카로 제공

페스카로는 이노비즈(Inno-Biz,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와 메인비즈(Main-Biz,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를 동시에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미래의 성장성을 검증받은 기업을 의미한다. 기술 혁신 능력, 기술 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를 평가하며 선정된 기업에는 자금, 기술, 판로 등을 우대 지원한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육성하는 제도인 메인비즈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이다. 해당 인증을 획득한 기업 또한 자금, 기술, 판로 등을 지원받는다.

페스카로 관계자는 “기존에 보유한 벤처기업인증과 더불어 이노비즈와 메인비즈까지 획득하면서 혁신형 기업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며, “미래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보안솔루션, V2X, SGW제어기까지 사업분야를 확장함으로써 미래 성장성이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홍석민 페스카로 대표는 “이번 인증으로 페스카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자율주행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