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힐스, 중국 상하이서 열린 ‘2022 세계인공지능대회’ 참가 성료
웨인힐스, 중국 상하이서 열린 ‘2022 세계인공지능대회’ 참가 성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10.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인힐스 제공

텍스트 영상 자동 변환 AI 기업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22세계인공지능대회(WAIC)’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전 세계 인공지능 관련 기업, 기관 및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2022세계인공지능대회(WAIC)’는 최신 인공지능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국제 행사로 지난달 진행됐다.

업체에 따르면, 2018년부터 개최된 국제 대회인 ‘2022세계인공지능대회(WAIC)’에는 전 세계 234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온라인으로 중계된 컨퍼런스 시청수는 3억뷰를 넘겼다. 행사에는 일론 머스크, 마윈 등 세계 주요 석학들도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 한국 분회로 참가해 기조연설을 진행한 웨인힐스 이수민 대표는 자사 인공지능 텍스트 및 음성 데이터 동영상 자동변환 소프트웨어인 ‘TTV(Text-to-Video) A.I’와 ‘STV(Speech To Video) A.I’ 기술에 대해 국제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웨인힐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다양한 협업 관계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이수민 웨인힐스 대표는 “세계적인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모이는 이번 행사에서 웨인힐스의 독보적인 텍스트 동영상 자동변환 기술을 소개할 수 있어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웨인힐스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