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멘토즈,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 참가
스터디카페 멘토즈,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멘토즈(이하 ‘멘토즈’)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두 번의 창업 박람회 참여 때는 평균 1,000여 명이 방문하고, 이후 가맹점 점포 개설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멘토즈 관계자는 “멘토즈는 본사 직영 CS팀 운영을 통해 실현한 완전한 무인운영이 최대 강점”이라며, “유인 매장에 비해 운영 관리 부담이 적어 직장인들의 투잡 창업이나 다점포 창업에 특화돼 있다.”고 지난 박람회 성원의 원인을 분석했다.

 이어 “최근 멘토즈는 CJ ‘The 건강한’, 농심 ‘후르트텔라’, PVM(유통 농심) ‘멘토스’ 등 굴지의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MZ세대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이를 방증하듯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멘토즈는 전국에 1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2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근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들 위주로 입점하는 중심 상권의 1층 상가, 멀티플렉스 상가에도 입점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멘토즈는 연말까지 ‘제6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2’,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부산’, ‘제일 창업박람회 in 광주’ 등 연말까지 전국 각지에서 창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며, 박람회 한정으로 인테리어 공사비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